팝송

Qu es-Tu[그대는 어디 있나요]- Clemence[클레망스]

김용주 블랙홀1 2013. 6. 19. 09:53

 

 

오늘 밤 나는 그대를 생각해요,

 

 

나의 미지의 사랑을
나는 당신의 신호를 기다려요

 

이 곳에 있을 신호를, 그대는 어디 있나요?
나도 알지 못하는 어떤 것을 기다려요

 

무한하고, 절대적인 것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 있나요? 
거리를 따라가며 나는 드넓은 바다를 보고 있어요
그리고 춤추는 배들을 나의 모든 꿈 속에서.

 

그대는 어디 있나요?
고요함 속에서 기다려요 나의 행복을 지켜주는 것.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수평선 너머에?
그대는 누구인가요?

 

그대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모든 남자들 중에서 
 
 그대는 어디 있나요?

 

하지만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세상에서?
하늘빛이 넘쳐나는 섬인가요? 밤의 심장으로,
그대는 어디 있나요? 
오늘 밤 나는 당신을 상상해요

 

나의 가까이에 있을 당신을
그리고 당신을 알아맞추어요

 

거의 나와 함께 있지만,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왕의 성 안에? 아니면 여기 거리에?

 

나의 사랑,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나는 별을 올려다보아요,

 

그대가 올 것을 알려주는..
나의 천사, 나의 이상, 나는 조금 떨고 있어요,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크리스탈 공 안에

 

나는 그대의 벌거벗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나의 사랑,

 

어디에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이 수평선 너머에?
그대는 누구인가요? 그대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모든 남자들 중에서 그대는어디 있나요?
하지만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이 세상에서? 하늘빛이 넘쳐나는 섬인가요?
밤의 심장으로, 그대는 어디 있나요?

 

내게 말해줘요, 그대는 어디 있나요?
 


프랑스 젊은 미인 Clemence Clemence Saint-Preux
[클레망스 상프루]는 1988년생 소녀 가수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st In The Wind Sarah Brightman   (0) 2013.06.20
Guitar On Fire.. 알렉스폭스 Alex Fox  (0) 2013.06.19
Have You Ever Seen The Rain / Smokie  (0) 2013.06.18
Unbreak My Heart / Toni Rraxton  (0) 2013.06.18
Slowly - Ann Margret  (0) 201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