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Seduces me(나를 유혹하네요)/ Celine Dion

김용주 블랙홀1 2013. 8. 26. 15:42

Seduces me(나를 유혹하네요)/ Celine Dion

 

현재의 당신 모든 것

미래의 당신 모든 것이
내 몸 아주 깊은 곳까지 사랑의 전류를 통하게 해요 

밤에 짓는 모든 한숨

 당신이 흘리는 모든 눈물이
 나를 유혹해요
 
만일 당신이 나와 함께 있을 수 없다면
현재 나 자신의 모든 것

미래 나 자신의 모든 것은 아무런 의미도 없어요

당신의 가장 순수한 키스 또는 당신의 가장 달콤한 애무가

나를 유혹해요

난 내일에 관해 관심이 없어요
난 지난 일은 포기를 했어요

여기 지금만이 중요해요

당신이 있는 바로 여기가 내가 머물 곳이지요

세상의 모든 것
밤의 모든 목소리 아름답고 귀여운 모든 것이
당신의 눈동자에서 빛나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의 모든 것 또한 나의 일부가 되어요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이 나를 유혹하기 때문이죠

내가 만일 내일 죽는다 해도

난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갈 거예요 

당신을 알게 된 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우리가 나눈 모든 사랑에 대해 무릎을 꿇고 감사드려요

 

밤에 짓는 모든 한숨

당신이 흘리는 모든 눈물이

나를 유혹해요 나를 유혹해요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이... 나를 유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