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Starsailor - Bring My Love

김용주 블랙홀1 2013. 9. 14. 15:25

Starsailor - Bring My Love

 

종이 울리면 모든 이들이 깨닫게 되겠지
내가 이 사랑을 집에 되돌려주기 위해 왔다는 것을

 

이 모든 고통에 찬 날들 위로 태양은 빛을 비추며
나는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다

 

 모든 바다가 솟아오르고 별들은 빛나며
달은 초원을 가로지르며 저물겠지

 

그리고 나는 네 친구가 될 것임을 알기에
이런 기분에 결코 사로잡히지 않겠어

 

모든 바다가 솟아오르고 별들은 빛나며
달은 초원을 가로지르며 저물겠지

 

나는 네 친구가 되겠지만 그래도 절대 이런
기분에 사로잡히진 않을거야
종이 울리면 모든 이들이 깨닫게 되겠지

 

내가 이 사랑을 집에 되돌려주기 위해 왔다는 것을
이 모든 고통에 찬 날들 위로 태양은 빛을 비추며
나는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