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Call Me / Woong San

김용주 블랙홀1 2013. 9. 25. 05:57

 

 

Call me
When you feel so blue
Call me

When you feel so sad 

 

Something is never change
Even though you're not here
alright alright I am alright
Cause I am...

I am still loving you

Don't leave me
If you still love me
Don't leave me
If you still need me
When you time is hard on you
When you feel so blue
You are angel in my hreat
Cause I am...

I am still loving you

 

Something is never change
Even though you're not here
alright alright I am alright
Cause I am...

I am still loving you
Cause I am...

I am still loving you...

 

저를 불러 주세요

 

당신이 너무 외로움을 느낄 때

저를 불러주세요

당신이 너무 슬플 때

 

무언가가 절대 변하지 않는

비록 당신이 여기에 있지 않더라도

나는 좋아요...나는 좋아요...

나는요...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나를 떠나지 말아요

아직도 나를 사랑한다면...

나를 떠나지 말아요

아직도 나를 필요로 한다면

당신의 시간이 당신에게 어려울 때

당신이 너무 외로움을 느낄 때

당신은 나의 가슴 속에 있는 천사입니다.

나는요...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무언가가 절대 변하지 않는

비록 당신이 여기에 있지 않더라도

나는 좋아요...나는 좋아요...

나는요...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나는요...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요....

 

♥블랙홀1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nus / Shocking Blue  (0) 2013.09.27
러브송 / Andante,Andante( Abba) 외 15  (0) 2013.09.26
Sois Heureux(행복한 이별) Dalida  (0) 2013.09.24
Pop song - 8곡(추억의쥬크박스8-6)  (0) 2013.09.24
불후의명곡들  (0) 2013.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