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Rouge et Noir / Modern Talking

김용주 블랙홀1 2013. 11. 21. 19:57

 

Rouge et Noir / Modern Talking

 

적과 흑

우리는 언젠가 함께 할거예요
그러나 오늘밤 영원히 헤어지네요
오늘밤 내마음은 무척 아플거에요


오, 저는 제 마음속으로 굳게 맹세해요
제가 항상 당신곁에 있을 것을..
당신과 제가 만약 같이 있게 되어도..
아, 당신은 저를 영원히 볼수 없을거에요
 

루즈에 느와르,  루즈에 느와르,
저는 이제 다른 여자로 변할 거에요
헤어질 시간이 오네요.. 루즈에 느와르,
저는 이제 당신을 영원히 떠날거에요


오, 루즈에 느와르, 당신때문에
제 마음은 무척 아플거에요
오, 사랑이 이토록 미치도록 할줄이야..
루즈에 느와르,  "사랑아 이젠 제발
내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줘..."
저는 이제 저 혼자만의 여자로 변할거에요..


저에게는 오직  당신뿐 인것을
마음속에 깊이 새길거에요
9월 어느날  저에게 당신은 당신을
기억해 달라고 했어요
 

저는 꿈속에서 제 모든사랑을 당신의
연인인 제 자신과 약속 했어요
당신이 저와 함께할 것이라는 것을..
오, 당신은 저를 다시는 볼수없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