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Stop / Sam Brown

김용주 블랙홀1 2013. 7. 12. 09:41

Stop / Sam Brown

내가 가진 건 당신이  준 것 뿐이에요
내가 당신한테 매달릴 거라고
걱정하지 않았나요?

 

내가 간직한 사랑을 다 주었는데
지금 알게 된 당신의 모습을
난 사실이라 믿을 수가 없어요



길 건너편에서 그녀 팔에
안겨 있는 당신을 봤어요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 건지
그녀가 알기나 하는지 모르겠군요



당신은 사랑을 말하지만
당신이 유일한 사랑이
아니라는 걸 깨달았을 때
어떤 기분인지 당신은 몰라요



내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 놓기 전에
그만 두는게 좋을 거에요
그만 둬요
내 마음에 상처를 주기 전에
그만 두는게 좋을 걸요



몇 번이고 떠나려 했지만
당신 마음이 두 곳을 향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난 그냥 포기해 버렸고
내가 할 수 있는 건
당신에게 맡겨 두는 거죠



내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 놓기 전에
그만 두는게 좋을 거에요
그만 둬요
내 마음에 상처를 주기 전에



날 사랑한다면 그만 둬요
이제 미안할 때가 되지 않았나요
당신이 날 두고 떠나 간다면
난 믿지 못할 거에요

내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 놓기 전에
그만 두는게 좋을 거에요


그만 둬요
내 마음에 상처를 주기 전에
그만 두는게 좋을 걸요
제발 이제 그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