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Maria / The Jackson 5 / 마이클 잭슨의 최초의 힛트곡

김용주 블랙홀1 2013. 7. 18. 00:47

 

Michael Jackson

5살 나이에 The Jackson 5 의 리드보컬

마이클 잭슨의 최초의 힛트곡

 

 

헤이~, 이봐요 마리아~
마리아, 내가 마리아라고 부르는게 안들려요?
마리아, 오직 당신 뿐이었다는 걸 알아야해요, 소녀여
헤이~, 이봐요 마리아~
마리아, 내가 조금도 보고싶지 않나요?
마리아, 어쨌든 오직 당신 뿐이었어요
내게 돌아와요, 마리아
마리아, 내게 돌아와요, 소녀여
마리아, 그것 참 꽤 오래되었네요, 그죠?
마리아, 당신이 가버린 이후로 말이에요
헤이~, 이봐요 마리아~
마리아, 내가 정말 조금도 필요하지 않나요?
마리아, 당신만이 유일하게 정직한 소녀이기 때문이죠
내게 돌아와요, 마리아
오~, 내게 돌아와요, 소녀여


오! 마리아, 오! 그대여, 당신이 필요해요
마리아, 왜? 왜 계속 도망치는 거예요?
오! 그대여, 당신은 계속 달아나는군요
오! 그대여, 예! 마리아
당신이 필요해요, 님이여
오! 마리아, 당신은 향기로운 작은 해바라기
오! 동정을 구하는 나의 변명을 들어주오
바로 당신이 여기에 함께 있기를 원하는거요, 마리아
오! 예~
고독한 밤의 공허
그것이 당신없는 나의 삶이에요, 소녀여
난 무척 외롭고, 몹시 우울해요
당신없이 말이예요, 내 삶을 보내요
돌아와요


당신은 계속 달아나는군요
돌아와요, 돌아와
오! 님이여, 당신이 필요해요, 가져야 해요
오! 님이여, 오! 님이여
마리아, 오! 님이여
당신을 가져야 해요
돌아와요, 돌아와
마리아, 오! 님이여
당신이 필요해요
당신을 가져야 해요, 당신을 가져야 해
마리아, 돌아와요, 돌아와
오! 님이여, 오!
돌아와요, 돌아와
마리아, 당신을 가져야 해요
당신을 가져야 해요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th Out You ㅡMariah Carey   (0) 2013.07.18
Blue Eyes Crying In The Rain / Olivia Newton John  (0) 2013.07.18
I Who Have Nothing / Rene Froger  (0) 2013.07.17
Donde voy - Tish Hinojosa  (0) 2013.07.17
She's Gone / Steel Heart  (0) 201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