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Smooth _ Santana / feat. Rob Thomas

김용주 블랙홀1 2013. 7. 22. 00:00

 

 

Smooth _ Santana / feat. Rob Thomas

 

정말 더운 날이군.
한낮의 태양이 바로 내 코앞에 있는 것 같으니.
당신이 속삭임이 들리고 그 속삭임은 모든 이들을 녹아 버리게 하지
그렇지만 당신은 너무 침착하게 있군요
나의 mu-equita,나의 스페인 할렘가의 모나리자여.
당신은 내가 사유하는 이유이고,
즐겁고 유쾌한 계단이예요

*

만약 당신이 세상살이가 맘에 들지 않는다고 말하면
당신 세상살이가 맘에 들도록 내가 뭐든지 해줄께.
당신 기분을 더 나아지게 하기 위해서 내 삶도 바꿀 수 있지요.
왜냐면 당신은 정말 매력적인 사람이니까.

 

마치 달빛비치는 바다같아요.
당신으로부터 풍기는 건 바로 이런 감정이지요.
당신에게 매력적인 사랑이 풍겨요.
내게 당신의 마음을 줘봐요, 그걸 현실로 만들어주세요.
그럴 수 없다면 잊어 버리는게 낫겠지요.


한가지만 말해줄께요.
만약 당신이 떠나면 그것은 통탄할 일이 될거요.
모든 숨결에서,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바리오에서 날 부르는 당신의 이름이 들립니다
당신은 라디오에서 나의 노래를 듣죠
당신은 부드럽고 천천히 돌아가는 세상을 느끼죠
당신 주위를 돌고 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