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Ho Capito Che Ti Amo(당신을 사랑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 Milva

김용주 블랙홀1 2013. 10. 24. 20:50

 

당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았어요

당신이 늦게 오기만 해도

나는 차분하게 있지 못하고
 
당신이 이제 안 오지 않겠느냐며

걱정하게 되니까요

사랑하고 있음을 알았어요

당신의 한마디만으로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황홀한 기분에 젖어 밤을 새웠으니까요

생각해 보니 바로 얼마 전에는

나는 누군가와 서로 얘기를 나누고 있었어요
 
이제 두 번 다시 사랑 같은 것을 믿지 않아요

자기를 속인다거나 꿈꾸거나 하지는 않는다고
 
그리고 조금 지난 지금 여기서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달았어요
 
내 마음 속에서 약간의 냉정을 찾는다 해도
 
처음으로 돌아가기엔 이제 너무 늦었어요
 
그 뒤에는 나는 이 몸을

사랑 속으로 나아가는 대로 내버려 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