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Que Sera / Semino Rossi

김용주 블랙홀1 2013. 9. 6. 20:28

 

Que Sera / Semino Rossi

 

언덕 위에 있는 나의 마을아 축 처져있구나
나괴로움과 황량함이 너의 슬픈 동반자로구나
나의 마을아 너를 활기참이 없이 버려놨구나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 내 인생은 어떻게 될 것인가
내가 잘 알고 있는지 혹은 전혀 모르고 있는지
내일이면 알게 되겠지
어떻게 될 것인가, 될 대로 되겠지

내 친구들은 대부분 이미 떠났구나
다른 사람들도 내 뒤를 이어서 떠나겠지
그들과의 유쾌한 동반을 사랑했기에 미안스럽구나
그러나, 그것이 나의 인생이었네. 나는 떠나야만 한다네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어떻게 될 것인가, 내 인생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한밤중에 나의 기타는 감미롭게 연주되리라
마을 출신의 한 소녀가 울고 있으리라
나의 사랑아 너의 미소를 내게서 가져갔구나
내 첫사랑의 샘물이었던 것을
사랑이여 당신에게 약속하지 어떻게 그리고 언제인지 나는 모르겠네
그냥 내가 돌아오리라는 것을 사람들은 알 것이지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 내 인생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한밤중에 나의 기타는 감미롭게 연주되리라
마을 출신의 한 소녀가 울고 있으리라

 

♥블랙홀1